KT&G 남서울본부, 소외계층에 ‘상상 도시락’지원
상태바
KT&G 남서울본부, 소외계층에 ‘상상 도시락’지원
  • 페이퍼뉴스
  • 승인 2022.01.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와 KT&G 남서울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북부희망케어센터 회의실에서 상상 도시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상 도시락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추진하고자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의원(더불어민주당·오남읍)의 추천으로 양 기관이 연계돼 이번 협약이 이뤄졌다.

​특히,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사업인 ‘상상펀드’를 통해 매달 50만원 상당의 도시락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는 KT&G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매달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기부하는 1:1 매칭 그랜트 제도를 통해 마련됐다.

​허철호 남서울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KT&G 상상펀드 기금을 통해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의회 백선아 의원은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해주신 KT&G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며“앞으로도 남양주시 돌봄공백을 최소화하고,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상상 도시락은 북부권역(진접, 오남, 별내) 내 돌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돌봄 서비스‘지금, 만나러 갑니다’사업 대상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북부희망케어센터#KTG남서울본부#소외계층#상상도시락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