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국제전시회 '2019 G-FAIR KOREA’ 성공적 입성
상태바
남양주시, 국제전시회 '2019 G-FAIR KOREA’ 성공적 입성
  • 페이퍼뉴스
  • 승인 2019.11.0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관 구성 32개 부스 참가 관내기업 홍보 적극 지원

 

남양주시가 1031일부터 113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국제전시회 ‘2019 G-FAIR KOREA’에 남양주시 단체관으로 참가하여 관내 기업 우수제품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다.

‘2019 G-FAIR KOREA’는 국내·외 바이어와 일대일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으로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국제 전시회로 850여개 국내우수기업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남양주시 기업이 G-FAIR KOREA에 개별 참가한 적은 많았으나 남양주시 단체관을 구성하여 참가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남양주시 단체관은 28개사 32개 부스로 구성됐으며, 그 중 30개 부스는 기본 부스료 및 장치비를 시가 지원하여 뛰어난 기술력은 있으나 자금력이 부족하여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기업의 성장 발판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특히, 남양주시는 단체관 중 1개 부스를 기업유치 홍보관으로 구성하여 G-FAIR에 참가한 국내 우수기업 850개사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유치업무에 나섰다.

전시회를 방문한 수천 명의 국내외 참관객에게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로서의 남양주시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손연희 남양주시 기업지원과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업지원 및 기업유치 활동을 벌여 곧 인구 100만 및 수도권 최대·최고의 산업단지를 보유할 시의 위상에 걸맞은 행정을 지속적으로 해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는 GTX-B노선 개발 등 각종 교통 호재와 더불어 판교 테크노밸리 2배 규모의 산업단지를 확정함에 따라 양질의 기업 유치를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