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읍 장현초, 고사리손으로 모은 후원물품 기부
상태바
진접읍 장현초, 고사리손으로 모은 후원물품 기부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11.2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는 진접읍 장현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김혜연)와 학생자치회에서 급식 지원을 받는 아동을 위한 쌀 150kg, 라면 17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장현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가 불우이웃에 대한 나눔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의견을 모아 진행했다.

​후원 물품 중 라면 17박스는 장현초등학교 및 유치원 재학생 700여 명이 자발적으로 라면 1봉지씩 기부해 마련했다.

​장현초등학교 김혜연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눔의 경험을 함께하기가 어려워 학생자치회와 회의도 하고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시작했는데 학생들의 호응이 기대 이상이었다.”며 “급식 지원을 받는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보탬이 되도록 잘 전달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학생들에게 나눔의 실천이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고, 이런 기회를 마련해 주신 학부모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는 행복한 진접읍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진접읍 관내 결식 아동 급식 지원 사업 대상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접읍#장현초등학교#고사리손#후원물품기부#학생자치회#학부모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