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라이온스클럽, 저소득 2가정 집수리 지원
상태바
구리라이온스클럽, 저소득 2가정 집수리 지원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11.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수택2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18일 구리라이온스클럽 김해진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어르신 2세대에 도배와 장판 교체 등 집수리를 무료로 지원하였다.

이번에 도움을 받은 대상자들은 곰팡이로 도배가 얼룩지고 장판이 찢어지는 등 지하층에 위치한 열악한 주택에서 거주하는 독거어르신들이다.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으나 혼자서는 가구를 옮겨 도배를 할 수 없는 여력이 없는 상황이었다.

구리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함께 이 곳을 도배하고 장판을 깨끗하게 교체해드리며, 청소를 도와 추운 겨울을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게 도와드렸다.

구리라이온스클럽 김해진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른 소득감소로 후원자가 많이 줄었지만 구리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수택2동 저소득가정을 위한 봉사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이어가고 계신 구리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라이온스클럽은 2020년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와 이웃돕기 협약을 체결하고 명절 저소득가정 후원 물품 지원과 집수리 등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내년에도 수택2동 저소득가정을 돕는 일에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