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두 번째 옷장’ 팝업 스토어 두 번째 운영
상태바
호평동 ‘두 번째 옷장’ 팝업 스토어 두 번째 운영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10.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영재)는 생활 쓰레기 감량과 양심적 쓰레기 배출 문화 정착을 위해 10월 9일 평내호평역에서 두 번째 옷장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13일 평내호평역에서 첫 번째 두 번째 옷장팝업 스토어를 개장한 데 이어 주민들이 좀 더 편하게 쓰레기 감량 정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평내호평역 내부에 다시 한번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

이날 두 번째 두 번째 옷장팝업 스토어는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교복 나눔 행사와 함께 진행돼, 주말에 평내호평역을 이용하는 약 100여 명의 주민들이 장롱 안의 옷들을 가져와 두 번째 옷장에 기부했다.

이영재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난번에 이어 생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시의 환경 정책에 호흡을 같이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 말씀드린다.”더 많은 분들이 두 번째 옷장에 참여해 환경보호 활동에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두 번째 옷장은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재사용 의류 분리배출 사업으로, 재사용 의류(, 모자, 가방 등) 3kg당 종량제 봉투(10L) 1장이 인센티브로 지급된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이 기부한 재사용 의류를 필요한 주민들이 다시 가져가 사용할 수 있도록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두 번째 옷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