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1동, 주부에코폴리스 지구대 대원들과 간담회
상태바
다산1동, 주부에코폴리스 지구대 대원들과 간담회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10.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용복)는 10월 8일 다산1동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주부에코폴리스 지구대 대원들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다산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다산1동 주부에코폴리스 대원 등20여 명이 참석해 그간 활동 내용을 서로 공유하며, 향후 활동 방향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주부에코폴리스로 활동하고 있는 지구대 대원들은 활동 시 애로 사항과 건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다산1동 도시 환경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보여 줬다.

김영미 대장은 날씨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꾸준히 활동해 주시는 다산1동 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대원들과 함께 우리 다산1동을 좀 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용복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시민의 환경 인식 개선을 이루기 위해서는 주부에코폴리스와 같은 민간의 협조가 꼭 필요하다. 앞으로 주부에코폴리스 대원 분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산1동 주부에코폴리스는 지난 913일 위촉식을 진행했으며, 현재 37명의 대원들이 환경 정화 활동, 무단 투기 지역 신고 등 시민 주도 환경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