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재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거리홍보 플로깅
상태바
복지재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거리홍보 플로깅
  • 페이퍼뉴스
  • 승인 2021.10.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은 10월 5일과 7일 이틀 동안 관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거리 홍보 플로깅 활동을 실시했다.

플로깅(Plogging)이란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으로 이번 플로깅 활동에는 남양주시복지재단 직원들을 비롯해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 후 거리 두기를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됐다.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유동인구가 많은 호평 지역과 별내 지역의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는 활동에 나선것과 동시에 다양한 복지사업을 안내하고 후원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홍보 효과도 극대화했다.

이번 거리 홍보 플로깅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플로깅 행사를 통해 남양주시복지재단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후원 캠페인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남양주시복지재단 거리홍보 플로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복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 1월 출범한 남양주시복지재단은 관내 취약계층들을 위한 나눔 사업 및 공모사업, ‘착착착(짝짝짝)’ 기부 릴레이와 같은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양주시 나눔 문화 확산을 조성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